[HD REPLAY] 다시보기 루비반지 83회 [2013-12-20]


 







루나는 경민과 시댁 식구들에게 보궐선거 출마를 제의받았음을 알리고 출마 의사를 밝힌다. 방송 엠씨에 이어 정계진출까지 꿈꾸는 루나를 보며 가족들 모두 당황하고, 일순과 배회장은 반대 의사를 밝힌다. 그러나 퇴근한 세라는 의외로 루나에게 지지 의사를 밝힌다. 결국 배회장은 세라의 설득에 못 이겨 루나의 보궐선거 출마를 허락하고, 루나의 선거 출마 소식은 신문기사 톱 뉴스를 장식한다. 루나의 정계진출 소식에 인수는 씁쓸함을 느끼는데, 때마침 루나의 전화가 걸려온다. 커..

고화질 다시보기
클릭시, 5초후 오른쪽 위의 [건너뛰기]를 클릭하시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KBS의 영상을 직접 올릴 수가 없습니다.
아래의 고화질다시보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시청바랍니다.




고화질 다시보기
클릭시, 5초후 오른쪽 위의 [건너뛰기]를 클릭하시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Top